* 비회원인 경우 주문번호로 주문조회만 가능합니다.
장바구니가 비어 있습니다.
작성자 이스트팩(ip:)
작성일 2019-03-19
조회 1090
평점
추천 추천하기
Q. 배송된 상품이 파손되어 왔는데 어떻게 하나요?A. 상품파손으로 인해 불편을 드리게 된점 사과드립니다. 불량상품배송시 교환이나 반품이 가능하오니 고객센타(tel : 1588 - 6983)로 원하시는 사후관리 요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.
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.
첨부파일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이름
비밀번호
내용
/ byte